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길쭉한풍금조132
길쭉한풍금조13221.12.11
콧물 날 때 좋은 음식 있나요?
안녕하세요
비염때문에 그런지 감기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일주일 넘게 계속 투명하고 맑은 콧물이 계속 나는데
약은 되도록 먹고 싶지 않은데 콧물에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콧물의 원인이 비염인지 감기인지 어떻게 구분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다른 증상없이 콧물만 난다면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보이네요!
비염의 경우 알레르기때문에 나타나기 때문에,
질문자님이 어떤것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최대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것을 피해주는것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