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gan
24.09.01
다이어트시 배꼽아래부분 아랫배살이 가장 늦게 빠지는 이유는 뭘까요?
항상 다이어트를 하거나 또는 하고있는 사람들을 보면 배꼽아래부분인 아래뱃살이 가장늦게 빠지는데 이유가 과학적으로 증명된부분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24.09.01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랫 뱃살은 체지방이 가장 쉽게 저장되는 부위로, 마지막에 감소하기 때문에
호르몬 변화와 유전적 요인이 이 부분의 지방 분해를 늦추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