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탐구하는연어
25.07.06
중3인데 핫식스마셔도될까요...
제가 앵간해선 건강생각해서 핫식스나 몬스터같은걸 마셔본적없는데 곧시험이라 너무피곤해서 마셔야할것같은데 마시는거 추천하실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7.06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중 3에겐 에너지 음료 비추천해요
1캔에 카페인 100mg, 하루 권장 100mg 초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