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기운찬갈매기134
기운찬갈매기13422.07.10
매운음식을 먹으므로 우리인체에 이로운점은 뭔가요?
요즘 시중에 매운음식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는 얘기 겠죠. 그러다보니 매운음식이 과연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이로운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매운음식의 경우 이로운점보다는 단점이 더 많습니다.
그나마 이로운점을 꼽자면 매운음식의 캡사이신이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높인다는것인데,
캡사이신을 통해서 혈액순환을 높이는것보다는 운동을 하는것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