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5.02.03
김치 잘먹으면 혈압이 올라갈까요??
우리나라 전통 음식인 김치나 국물 요리 먹으면 혈압이 올라 간다잖아요 김치를 최소한으로 먹어야 할까요 저염 김치 레시피가 따로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2.03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충분히 가능합니다.
김치는 어쩔수 없이 고 염도 고나트륨 식품이랍니다.
저염 김치는... 맛소금 같은 감칠맛 이용한 소금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