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와우와우위
24.11.27
유지어터라면 어떤 것에 주안점을 두어야 하나요?
유지어터는 결국 어느 정도 다이어트가 성공한 이후
이를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을 의미할텐데
이렇게 유지어터가 반드시 신경써야 하는 부분에 대한 내용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1.2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하며 운동을 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