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해결사1
해결사124.01.22
당면은 어떤 영양이 있으며 어떤 유익이 있나요?
밀가루는 그루텐이 소화불량을 유발하고 따라서 라면이나 국수,우동은 소화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당면은 어떤 영양이 있으며 어떤 유익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건조 당면의 주성분은 90%가 탄수화물이며. 소량의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으며. 장건강. 혈관건강. 뼈건강 등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