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식단을 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0키로 다이어트중입니다.
건강한 식단을 어떻게 짜야 할지 정말 고민이에요~??
지금 10키로 다이어트 중인데 식단을 너무 제한적이거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답니다!!
영양소는 골고루 섭취하면서도 칼로리 조절이 가능하려면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식단을 짤 때 어떤 점을 가장 신경 써야 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단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 섭취를 해야하며
영양성분이 한쪽으로 치우쳐있지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