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4.02.01
저칼로리 건강한 식단은 어떤게 있나요?
제가 살을 빼야 해서 저칼로리로 된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요 그런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저칼로리이면서 우리 몸에 건강한 식단은 어떤게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칼로리 식단은 보통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에 풍부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저칼로리 음식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두부나 오이 자몽 콜리플라워 자몽 요커트 계란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