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대견한저빌98
대견한저빌9824.01.22
비타민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요즘 활력이 마니 떨어져서 비타민이라도 챙겨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비타민이 어떤 효과를 정확히 주나요? 먹으면 바로 효과가 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서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고 발달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각각의 비타민은 특정 기능을 수행하며 다양한 신체 프로세스에 참여합니다.
즉각적인 효능보다는 장기적으로 우리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활력이 떨어지신다면 우선 비타민c나 아르기닌 같은 것을 우선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운동을 병행하신다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