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화목한다람쥐109
화목한다람쥐10924.03.04
어린이 아침으로 든든하게.먹을수 있는게 뭐잇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들 유치원 갈 준비를 아침에 하다보면 밥을 해줄 시간이 . 없는데요
아침에 간단히 먹일 수 있으면서도 든든한 영양도 풍부한 식단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이 좋으면서도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아침 식품으로 오트밀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린이 아침으로 든든하게 먹고 갈 수 있는 것은 우유와 통 국물로 되어 있는 시리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토마토 사과 정도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