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다이어트용 실내 자전거 추천 부탁 드립니다.
최근 요요현상이 온 와이프를 위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전거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런 제품들은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어떤게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실내 자전거 경험해 보신 분들이 있을까요? 제대로 효과가 있는 것들 중에서 몇 가지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실내 자전거 정말 쓰다가 계속 자리만 차지하고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누어서 공중 자전거가 그나마 가장 오래하고 효과도 있는것 같아요
유튜브나 티비도 볼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