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24.01.23
신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은 어떻게 있을까요?
신장은 한번 망가지면 되돌리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어떤 식단이 신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싱겁게 먹고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곤 하는데, 그래도 더 좋은 음식이 있을 것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신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토마토 마늘 옥수수 녹두 셀러리 오이 검은콩 호박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