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화려한쌍봉낙타
24.02.18
다이어트로 배송주문 해먹을 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닭가슴살만 먹기는 그렇고 완제품으로 다양하게 주문해먹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대부분 닭가슴살 관련 제품이 대다수더라구요 . .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2.18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인터넷으로 다이어트 샐러드 배송 이라고만 검색을 해도 주변에 배송해주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