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편안한영앙129
편안한영앙12922.12.06
라면에는 어떤 안좋은 성분이 들어있을까요?
라면은 너무 맛있고 좋은데 안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서 줄이고 있는데 어떤 안좋은 성분이 들어있는건가요? 우리몸에 어떤영향을 끼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라면의 경우 나트륨, 탄수화물 중에서도 단순당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으로써
다이어트뿐아니라 당뇨, 건강관리측면에서 모두 안좋은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