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과 같이 먹어서는 안 될 음식은 어떤 음식이 있나요?
계란에는 우리 몸에 좋다는 모든 것이 다 들어 있다고 하던데 하지만 계란과 같이 먹어서 안좋은 음식도 있다고 하던데 계란과 같이 먹어서 안 될 음식은 어떤 음식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과 궁합이 안 맞는 음식으로는 두유가 있고 녹차나 감 시금치 정도가
서로 궁합이 맞지 않는 음식입니다.
계란과 함께 섭취하면 좋을 영양소는 식이섬유이며 아주 과량이 아닌이상 다른식품과 함께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