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밥 이후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저녁식사 이후 아무것도 안먹어야 하는데 식후 운동을 1시간여 정도 하면
10시정도 되면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칼로리는 높지않고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허기만 잠시 잠재울수 있는 음식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과일과 야채를 곁들인 샐러드가 제일 좋겠죠 . 닭가슴살.삶은 계란을 첨가해서 먹으면 단백질 섭취에도 도움이 되면서 포만감도 얻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