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18
다이어트 식단으로 우렁된장찌개를 하려고 하는데 우렁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우렁은 맛이 좋아서 우렁 된장찌게로 식단을 하려고 하는데 우렁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우렁이에는단백질, 탄수화물, 다양한 미네랄 등이 풍부하며 아연, 철분, 비타민 B12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영양가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렁이는 제일 많이 들어있는 영양소로는 단백질 칼슘 철분 아연 등이 들어 있어서 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우렁이에는 단백질. 철분. 아연. 비타민B12. 오메가3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