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길쭉한군함조230
길쭉한군함조23022.11.03
위염및식도염으로 식사를 잘못하고 있어요 어떤방식으로 먹어야할까요
저는 위염과식도염으로 음식를 마음대로 섭취하기가 힘이듭니다 어덯게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죽만먹어야 되는지 어떤음식을 섭취해야
치료에 도움이 되는지요
죽만 먹다보니 이것저것 다먹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유동선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위염과 식도염이 있으시면 음식보단 약을 처방받아 치료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상태가 호전 되시면 가급적 알칼리성의 음식이 도움이되는데 감자는 대표적 알칼리 식물입니다 삶은감자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알칼리수 도 도움이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