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저혈압에 영양가 있는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집안 내력으로 저혈압이 조금 있습니다. 저혈압에 좋은 영양가 있는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혈압완화에 도움을 주기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와 영양균형이 맞는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저혈압에 좋은 식품으로 바나나. 아보카도. 당근. 감자. 콩류. 녹차. 호박. 우유 및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