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빠스타이뷰
빠스타이뷰24.02.12
아기의 분유에는 대부분에 영양소가 들어있나요?
안녕하세요 아기는 어렸을때 분유만 먹잖아요 분유만으로 영양성분이 충분히 들어가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다 모유가 더 좋기는하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분유의 영양성분은 제조사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분유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미네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분유에는 유당,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