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심각한황로175
심각한황로17524.02.23
다이어트의 적 밀가루 음식을 끊는 방법?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최대의 적 밀가루 음식 그 중 빵을 끊을수 없어서 고민입니나.
며칠 안 먹으면 빵이 눈앞에서 아른거리니 어찌 하면 끊을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밀가루로 만들어진 음식을 적게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빵이라고 하면 우선은 통곡물로 되어 있는 빵을 우선 먼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서 점차 줄여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흰밀가루에서 호밀빵, 통밀빵등으로 대체해보시고 천천히 줄여나가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