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있는 사람도 콤부차 먹어도 될까요??(단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티x등 시중에 많이 파는 콤부차 당뇨병 있는
사람들도 먹어도 되나요?? 여름되니 시원한
탄산수에 콤부차를 먹고 싶어하더라구요 ㅜㅜ
답변 달아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합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맛이 있는 콤부차이긴 하지만 혈당 상승에 대한 억제를 해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드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콤부카의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은 산화 스트레스 및 염증에 대한 신체의 투쟁을 돕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심장병, 당뇨병, 그리고 어떤 형태의 암을 포함한 만성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낮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참조 ; https://412.donnhyeokarea.com/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