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루에 소량 세끼 먹기와 대량 한끼 먹기, 뭐가 더 효과적일까요?
지금 고민중입니다.
다이어트 하루에 소량 세끼 먹기와 대량 한끼 먹기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전문가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부분들이 고민을 하시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적게 3끼를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갑자기 폭식으로 인해서 위의 염증이 생길수 있고 과식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