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관련 궁금증 있습니다!
그냥 일반식을 조금씩 먹는 식단과 다이어트 식단을 많이 먹는 식단 중에 뭐가 다이어트이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
이성일 영양사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둘다 다이어트에 도움 되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드시면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일반식이든 다이어트 식단이든 운동과 병행 하시고 꾸준히 하시면 건강한 몸 관리를 하실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경우는 건강한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무언가를 특정하여. 많이 먹는 식단보다는
고른영양군을 적절히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절식은 다이어트시 반드시 필요하고
당연히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