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뽀얀굴뚝새24323.07.22
공복에 콘프레이크 + 우유 궁합이 맞는 건가요?
요즘 날씨도 덥고 입맛도 떨어지고 될 수 있으면 더운데 끓이지 않고
간편하게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아침만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는데, 빈속에 이렇게 먹는 건 안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콘프레이크는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고 단백질이 부족하다 보니
우유와 같이 드시게 되면 서로 보완이 되서 좋은 궁합입니다.
아침에 시간이 없으시면 간단히 드시기에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