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위대한타조227
23.04.14
손끝살 자꾸 뜨는데 영양부족인가요?
손톱 옆살이랑 손끝살 자꾸 뜨는데 영양소부족인가요? 아니면 손에 수분부족인가요?
비타민부족같은거면 어떤 비타민 먹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4.1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은 영양의 문제가 있을수 있지만 의료쪽에 질문을 남기시는것이
더 정확하게 답변을 얻을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