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straberry715
운동을 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체중증가가 힘듭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운동은 주 5일씩 하고있구요 하루 식사는 4끼정도에 단백질 드링크와 따로 단백질 소시지도 먹고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체중이 증가하지않는데 단기간 더 빠르게 증가할 방법은 뭐가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끼니횟수를 늘려보거나 운동강도를 높여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는 전문의와의 상담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혹시 체중증가 같은 경우는
먹는 음식에서도 차이가 있지만 운동 하는 습관에도 차이가 어느 정도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계속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오히려 근육이 늘어나지 않는 그런 현상도 있습니다.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