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기러기
기러기22.08.23
아침마다 식빵으로 해결하는데 괜찮을까요?
아침에 시간이 없어사 식빵에 딸기잼이나 땅콩버터잼을 빌라서 커피와 먹는데 이게 매일 계속 되다보니 혹시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 영양상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을 쉽게 높이기 때문에 가급적 아침식사로 빵과 잼은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만,
평소 식사시에는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하고 혈당관리도 잘 하고 있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