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매한바다매49
고매한바다매4922.11.19
헬스 벌크업 식단 추천해주세요
주 4~5회 웨이트 중인데 헬린이에서 헬창으류 가는 식단 법 공유해주세요
근성장 하고싶어요 !!
현재 일반식에 단백질만 좀추가중입니다.. 몸무게 82내외 유지중이구요 체지방 20%..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성장을 위해서 체지방 20%정도는 꼭 필요한 정도이기때문에 체지방을 너무 걱정하실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가급적 매끼니 단백질을 추가하는것외에 운동이 끝나고 30분이내에 단백질&탄수화물이 들어간 간식을 추가로 드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