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0.23
아침 공복에 빵 한조각 어떤가요?
아침 공복에 빵 한조각 챙겨 먹을려고 하는데
빵의 주 원료가 밀이니깐 그렇게 좋지 않을거 같긴한데.
그렇다고 공복도 안좋다더라고요
공복으로 점심까지 유지할찌 빵한조각 먹고 출근할지 어떤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당뇨를 가지고 있거나 당뇨가 의심되는 상황이라면
빵을 안먹고 공복을 유지하는것이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되며,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탄수화물로만 구성된 음식을 아침식사로 드시는것은 비만을 유발할수있어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