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19
김밥을 즐겨 먹는 편입니다. 혹시 김밥에는 어떤 영양 성분들이 들어 있나요?
김밥을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들어 있어 건강에 좋을것 같은데
김밥에은 어떤 영양 성분들이 들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김밥의 주성분은 탄수화물이며 김밥에 들어가는 속재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김밥은 들어 가는 재료에 따라서 영양성분이 많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김밥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어느정도 균형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