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훤칠한어치246
훤칠한어치24623.05.05
어린잎 새싹 영양성분은 어떤게 들어있나요?
어린잎 새싹은 잎도 부드럽고 연해서 샐러드나 비빔밥용 그외에 요링 활용하기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데 새싹이 좋다고만 들어서 아는데 정확히 어디에 좋은지는 잘 알지 못해서요 어린잎 새싹은 정확히 어디에 좋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어린잎 새싹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어린잎 새싹은 엽록소,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들 영양소는 혈액순환, 뼈 건강, 면역력 강화, 눈 건강, 뇌 기능 개선 등 다양한 건강 상태 개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잎 새싹은 산성을 중화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산성체질 개선을 위해 꾸준히 섭취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