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매끈한부전나비188
매끈한부전나비18823.05.17
어린잎 새싹은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어린잎 새싹이 샐러드나 비빔밥먹을때 많이 나오고 요즘엔 키워서도 먹던데요. 어린잎 새싹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어린잎 새싹은 어디에 좋고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린 새싹들은 다 컸을때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 같은 영양성분이 네배 이상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A,C,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