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다이어트는 2주이상하면 몸이 많이 상할까요?!?
덴마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2주이상하면 더 효과가 좋을까싶어서 물어봅니다..
건강에 너무 안좋을까요?!ㅠㅠㅠ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덴마크다이어트는 고단백 저탄수 저열량 다이어트로
일반적으로 2주정도로 유지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2주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너무 적은 열량섭취로 인해서 건강에 오히려 약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