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포근한바다사자118
포근한바다사자11822.10.25
치킨을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한 이유가 궁금해요
치킨을 먹으면 맨날 속이 안좋고 소화가 오랬동안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소화를 잘 시킬수 있을까요?? 치킨을 너무좋아해서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지방을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것같습니다.
따라서 튀긴 치킨을 드시기보다는 구운 치킨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튀긴치킨을 드시더라도 가급적 양념이 없거나 튀김옷도 일정부분 덜어내고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