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피해야하는 음식은>?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간식거리 이것저것 곁드리는데 혹시 커피랑 같이먹는걸 피해야 하는 음식이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음식종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커피와 궁합이 안좋은 음식으로는 고기나 술 등이 있습니다.
우유, 견과류 등은 상호 보완하는 좋은 음식 입니다.
보통 커피랑 여러 가지 음식에 잘 어울리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같이 먹으면 안 좋은 것 중에 하나는 고기 종류 와 술 정도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