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에 일 하는데 야간식단이 있나요?
야간 일을 하는데 회사에서 저녁 10시부터 11시 사이에 밥이 나와요~튀긴 음식도 많고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여건상 야채 및 생선은 거의 보기 힘들어요.
장아찌,김치,국등 소금 간을 한 음식들이 대부분이라 안 먹기는 그러니까 조금만 먹고 있어요.
따로 집에서 음식 챙겨와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야간엔 어떤 음식이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야간에 먹는 음식을 안 드시는 것이 제일 좋지만 일에 특성상 어쩔 수 없이 드신다고 하면
그 중에서도 기름기가 적은 음식이라든지 드셔도 조금만 드시고 집에서 견과류나 우유 같은 것을 챙겨와서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