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리따운안경곰70
아리따운안경곰7022.12.01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식단에서 어떤 것을 가장 먼저 줄여야 할까요?
다이어트를 할 때는 가장 금지되는 음식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당연히 살이 찌는 술과 기름진 것들을 제외한
일상적인 밥상에서의 반찬들중에서는 어떤 것들을 가장 피해야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먼저 줄여야하는것은 단순당이며
이는 면요리, 빵, 과일주스, 탄산음료, 젤리, 초콜릿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