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로맨틱한발발이142
로맨틱한발발이14223.09.18
장기 다이어트 식단은 어떻게 구성되어야 하나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 다이어트를 위해 권장되는 식단 구성과 어떤 영양소를 섭취하는 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장기적인 다이어트는 식단구성을
잘 해야 합니다.
당분이 적게 흡수 되는 음식으로 드시면서 운동을 병행
하면서 같은시간에 드시는것이 중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