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루까꿍
루까꿍24.04.14
다이어트 중인데 하루 루틴 어떤가요?
고3입니다.
아침에 바나나와 ABC주스 먹고
학교에서 점심먹고 아무것도 안먹고 아침까지 물만 먹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와서 1시간 실내 자전거 타고 잡니다.
이정도면 살 많이 빠질까요?
그리고 ABC주스 하루에 몇개가 적당한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ABC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떄문에 과량 복용시 소화불량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하루에 한두잔섭취만 권장드리며 현재 식단은 일일 권장섭취 영양소에 부족해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인 데도 그렇게 만드시고 버티신다는 것이 굉장히 신기합니다.
워낙 영양소가 많이 부족한 음식을 드시고 계시기 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