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데이는 어떻게 생겨난 건가요?
안녕하세요
식단에 관련한 질문은 아닌데요
음식에 관련된거라 여기 올립니다
삼겹살 데이라 해서 3월3일에 삼겹살을 먹는데요
이 유래는 어떻게 시작된던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삼겹살 데이는 2003년 경기도 파주시와 파주연천축협이 만들어 홍보한것이 시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인문 예술 쪽에 질문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