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거창한비버269
거창한비버26921.12.10
고혈압이 좋은 식단..........
부모님께서 고혈압인데 어떤 음식을 가리얼 먹어야 하는지 하는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먹으면 고혈압에 좋은 음식과 좋은 영양제도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2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고혈압의 경우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배달음식이나 레토르트 음식을 최대한 피하고 가능하다면 간을 최대한 약하게 해서 음식을 먹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또 현재 부모님의 몸상태를 정확하게 알 수 없기때문에, 담당의사에게 먹지말아야할 음식을 안내 받으시는것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