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3.01.20
다이어트할때 어떤차가 도움되죠?
제가지금 몸무게가 엄청나가서 다이어트중인데요ㅜ 특히 식단관리에 힘을쓰고있는데 평소에 차를 자주마시는데 혹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차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것에 제일 중요한것이 식단관리 입니다.
그게 첫번째 입니다. 그리고 차를 마신다고 하시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는 히비스커스차, 보이차, 우엉차, 콤부차, 옥수수 수염차가 있습니다.
• 다이어트에 좋은 차
1. 콤부차
2. 히비스커스 차
3. 보이차
4. 우엉차
5. 옥수수수염차
다이어트에 좋은 차 5가지 (hc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