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거창한지빠귀47
거창한지빠귀4724.02.18
초기당뇨 고지혈증약을 복용하는데 간편한식사로 좋은게 있나요??
저는 초기당뇨 고지혈증으로 약을 복용하는데 입맛이 없어 먹기싫은데 간편하게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고 약을 먹으려하는데 뭐가 좋을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지혈증이 있는 분들은 같은 시간에 고른 영양소가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은데요
샐러드나 샌드위치 우유 이렇게 간단하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