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오리야
오리야22.10.16
단백질과 변비는 관계가있나요?
단백질건강식품(하이뮨)을 섭취했는데 변비가 온것같아요.
예전에는 거의 매일 볼일을 봤는데 단백질을 섭취후 변보는것이 잘 안되네요.
관계가있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갑자기 단백질 섭취량이 늘어나면 소화시간이 늘어남에 따라서 변비증상이 나타날수있습니다.
가급적 단백질 섭취량을 조금씩 늘려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