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무겁고 목부위나 등쪽이 무지 쑤시고결립니다?
평상시에 잠을잘때나 가만히 잇을때도 목.등쪽이 계속 결리고 쑤시고 통증이 심하네요 이럴때는 어떤 음식이나 식습관이 좋을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것도 안하거나 잠을 잘때도 쑤시고 통증이 있다는것은 다른 이유가
있을듯 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찰을 받아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