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섹시한지어새100
섹시한지어새10023.06.21
채소 신선도를 유지할려면 어떻게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농사를 짓는 지인이 채소를 너무많이 주어서
한번에 다 먹지못해 보관을 해서 두고두고 먹어야 하는데
신선도를 유지할수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의 신선도를 유지를 하는 방법은 우선 채취후에 냉장 보관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채소마다 보관하는 방법이 다 다릅니다. 어떤것은 신문지에 싸서 보관을 어떤것은 그물망에
넣어서 보관 등등이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