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유능한곰38
유능한곰3823.07.23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은 머가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 도움이되는 음식이 궁금하고,
구체적인 음식 가격 싸게 파는곳, 맛있게 먹는 법 등
이 궁금합니다. 알려주면.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것은 운동이 기본입니다.
그리고 아침과 점심 저녁을 같은 시간이 챙겨서 드시는것이 좋으며
기름기 있는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만 피하셔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