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시크한참새81
시크한참새8124.04.18
다이어트 식단으로 충분한지 봐주세요.
기존
아침 - 카스타드, 후레쉬베리 등 간단한거.
점심 - 구내식당 및 이틀에 라면 하나
저녁 - 배달음식 위주
변경
아침, 점심 - 사내식당(탄수화물 안먹으려 노력)
저녁 - 샐러드. 계란2개 . 단백질쉐이크. 요거트 1개
이렇게 한지 이제 일주일인데 괜춘하겠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탄수화물섭취를 너무 줄이는 것도 그렇게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물론 체지방이 아주 많이 있어서 일시적으로 줄이는 것은 괜찮지만, 항상 그렇게 드시는 것은 오히려 건강에 도움이 안 됩니다